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좋아요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재학생 이상 인증하는 방법 안내 5 847 Friedrich 2018.01.12
공지 게시글 내용 삭제시 계정정지됩니다. 2 1 3494 쌍둥아빠 2016.05.15
11586 혹시 작년 대구한의대 입결이요? 가군,나군중 어디가 높았던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추합은 나군이 더 많이 돌았던것 같은 기억이. 2244 지돌아빠 2009.12.19
11585 혹시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모르겠는데 여잔데요 이번에 삼수를 했는데 한의대에 가게될것같습니다. 6년마치면 28이고 만약에 수련의까지 하게되면 30을 훌쩍 넘길텐데 보통 여자한의사 분들은 결혼을 언제쯤하시나요?.. 전 30되기전에 꼭 결혼하고픈 그런 마음이 있었는데 30넘긴나이에 모아놓은돈 하나없이 등록금만 짐으로 안고있을 생각하니 합격해놓고도 참 뭔가 암담... 5 6234 2014.01.24
11584 혹시 이런 분 있나요?? 한의학을 까더라도 배워보고 까겠다라는 신념으로 한의학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요 3 561 무의미 2017.12.23
11583 혹시 윈도우7에서 저처럼 글씨 깨지는 분 계신가요? [스크린샷첨부] 오전까지만 해도 이렇지 않았는데 과외갔다와서 화면을 켜니 멘붕이네요... 인터넷 뒤져보고 있는데 해법을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들은 도와주세요 ㅠ 참고로 윈도우7 ultimatek 에 아이비브릿지 내장그래픽씁니다. 4 file 2418 moolbear 2013.01.31
11582 혹시 원광대 한의대 가군 예비 몇번까지 돌까요? ㅠ 가군 원광한 예비 몇번까지 돌거라고 예측하세요?? ㅠㅠ 두자리는.될까요? ㅠㅠ 6 5450 점뺀아이 2014.01.15
11581 혹시 원광대 수시 2차 쓰신분? 합격 여부 or 대기 번호 하고 등록 유무좀 쪽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665 월훈 2013.12.08
11580 혹시 오르비 들어가고 싶으신 분은... www.orbi12.com 으로 들어가셔서 엑스칼리버나 아무거나 눌렀다가 다시 오르비 누르시면 들어가지기는 하네요.. ^^;; 근데 로그인은 안돼요 ㅋ 그럼 갈필요 없는 건가요? ㅋ 1 1771 June 2009.12.19
11579 혹시 오늘 토익보고 오신 분?^^ 저는 토익 점수가 만료되어 가서 거의 2년 만에 다시 토익 보고 왔습니다.   모의고사도 제대로 안 보고 갔는데 작년 1년 동안 수능 모의고사를 하도 많이 봐서 그런지  파트 1, 2, 3, 4, 5, 6, 7 모두 풀고 마킹하는 게 저절로 되더군요...ㅋㅋ   오늘 토익 보신 분 또 없나요?^^ㅎㅎ 2 467 samjogo 2016.01.09
11578 혹시 여기에도 스터디 같은것이 있나여??? 혼자 공부하다가 요즘처럼 날씨 좋구 선선한.....이때....너무나 힘들고 나른해 지네여..... 그래서 그런지 혹시 여기에도 스터디 같은 것이 있나해서요....... 저는 강원 원주인데.....수험 준비하시는 분이 계시면 정보 공유겸 해서 공부를 같이 해 보는것은 어떨까 해서요..... 이거야 원......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시... 4117 한방 2009.09.19
11577 혹시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술 좋아하는 친구한테 신선불취단을 선물해주고 싶은데 가격대가 얼마 정도 나갈까요? 가격을 알아보고 살거라 한의원에 직접 물어보진 못하겠구...ㅠㅠ 알고 있는 한의사 커뮤니티가 여기밖에 없어서요 혹시 게시판 성격에 안맞는 글이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ㅠㅠ 3 1474 한방정신과 2014.10.14
11576 혹시 수학비중높은 한의대있나요? ㅠㅠ 이과이고 수학B가 96이라 백분위 99인거같은데 국영탐이 2,3등급이 섞여 있을거 같네요 ㅠㅠ아 혹시 수학비중높은 한의대 있을까요? ㅠ 비교내신이에요. 7 3306 닥한의 2013.11.08
11575 혹시 수시로 가신 선배님들 진학사 믿을만한가요..? 장수생이라 정시대박을 포기하고 안전빵으로 수시지원하려고 하는데, 진학사에서 수시1차 몇개 대학 [합격가능], 하고 [소신지원] 뜨던데 이 자료들 믿을만한건가 궁금해서요 ^^ 혹시 수시로 가신 선배님들 쪽지부탁드립니다. ( 아 저는 자연계입니다) 1 2782 월훈 2013.06.21
11574 혹시 세명한의 관심있으신분~!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 3층에서 대학수시박람회를 하는데 그곳에서 세명대 부스를 찾아오시면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 세명대 부스에서 한의예과 부스 찾아오시면 제가 직접 과거 입시결과 데이터로 상담해드리니!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찾아오세요^ ^ 일요일(29일)까지 하구요~ 아침 10시부터 오후 ... 1 3503 비저니어 2012.07.27
11573 혹시 서울쪽에 한의대 지망하시는 나이많은분 계시나요 ㅎㅎ.... 몇년만이지 한 5년? 6년만에 공부하는것 같은데 26살 남자입니다   현역땐 나름 문과 0.대에서 놀았었는데       오랜만에 하는데다가 이과공부로 시작하다보니 미치고 팔짝팔짝 뛸것 같네요...   근데 문과는 진짜 삐끗하면 나가리되는 그게 너무 싫어서 이과로 다시 왔거든요 ㅠㅠ..   소싯적에 이과로도 수능 한번 쳤었습... 6 1620 감사하는 2017.10.25
11572 혹시 서울에 부산대 논술 강의하는 학원 없나요? 문과구요. 검색해봐도 부산대 논술 강의한다는 학원은 거진 다 부산에 있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2 388 호옹이12 2016.11.18
11571 혹시 서버가 느려지거나 먹통되지는 않나요? 제마나인과 큐어컷에 동시접속 100명을 넘어가는 경우도 발생하네요. 혹시 서버가 먹통이 되거나 접속 장애가 발생하면 바로 카톡 날려주세요. 010-2938-6424입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다운되지는 않았네요. 작년에는 다운됐었는데 다행이네요. 하드를 총 6개 달은 보람이 있네요. ^^ 혹시 문제 있으면 댓글이나 카톡주세요~~ 2 1448 쌍둥아빠 2011.11.12
11570 혹시 상지대나 세명대 쓰신 분 계세요?ㅠㅠ 원서 접수할 때 사진 넣으셨나요? 원래 당연히 사진 넣는 건 줄 알았는데 넣는 곳이 없네요.. 일단 원서 접수는 했는데...ㅠㅠ 원래 사진 안넣는 거 맞죠..? 4 865 시니 2014.12.23
11569 혹시 상지대 가군 빠지실 분 안계시나요? 혹시 상지대 가군 빠질 가능성이 있는 분 글 좀 남겨 주세요. 잠이 안오네요. 부탁드려요. 1 1 3111 2013.02.14
11568 혹시 불면증 고치신분 계신가요 요새 잠을 제대로 못 자서 기운이 없습니다. 잠자려고 누우면 기본 30분은 뒤척거려야 잠에 듭니다. 어떤날은 1시간가까이 뒤척거려야 되고요. 그렇다고 졸릴때까지 책읽거나 공부하면 그 다음날은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나면 졸리고, 그렇다고 더 자버리면 하루가 망가져버리고요.. 저같은 고민 가지다가 해결하신분 혹시 없... 2 3110 RRR 2011.02.09
11567 혹시 부산에서 같이 공부하실분 계신가요~ 부산에서 출석체크하는 스터디 끼워주시거나 같이 공부하실분 계신가요? 부산으로 이사와서 집에서 공부하는데 집중이 잘 안되네요 도서관같은데서 시간정해서 매일 만나서 공부하고싶은데... 저는 20대 중후반 남자이고요 혹시 계시면 쪽지 부탁드려요 저는 대연동 사는데 아주멀지만 않으면 어디든 괜찮아요! 1 4546 Jesse 2014.03.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586 Next
/ 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