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좋아요 조회 수 글쓴이 날짜
66 가천대 수시 학생부우수자 예비 몇 번까지 추합됬나요? 수시 학생부우수자 예비 몇 번까지 추합됬었나요? 1 1114 deadlysorrow 2014.12.04
65 가천대 가천대 수시 최초합했습니다. 한의대에 꼭 가고 싶어서 3반수한 학생입니다. 맘고생도 컸던 만큼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선배님들 잘부탁드립니다. 17 1 1852 승화시켜 2014.12.04
64 가천대 가천대 신입생 가천대 신입생 수가 정시 이과10 문과10 수시10명 맞나요..??? 신입생이... 30명 밖에 안돼요??ㄷㄷ.... 5 1814 2014.11.16
63 가천대 가천대 등록합니다!!!!! 문과다군 976.5점으로 합격입니다. 오르비보다 진지한 대학생분들과 한의사분들이 많이 계서서 진로고민과 대학선택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14학번 현역,잘부탁드립니다 1 3820 편하게가자 2014.02.14
62 가천대 올해 가천대 한의예 등록금 좀 알려주세요~ 이제 추합시즌이라 등록금을 준비해 놓아야 할 텐데 적은 돈이 아니라 바로 준비하기는 힘들어서 얼마인지 어느 정도 알아 놓고 준비하려고 합니다. 입학금+수업료가 얼마나 하는지 아시는 분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8 6196 라힐렌 2014.02.10
61 가천대 가천대합격~ 가천대 가군 ~합격했네요!!!! 등록할예정입니다 꾸벅@@ 6 5590 멍추웅아 2014.01.17
60 가천대 언제쯤 발표가 날까요? 작년엔 경한이랑 같은날 발표한것 같은데 올해는 왜  아직 하지 않는지 모르겠읍니다. 3 3017 임영진 2014.01.14
59 가천대 가천대복사실에 최준배선생님 상한론 강의록 있나요? 혹시  그페이지가 얼마나 되는지도 알수있ㄴㅏ요? 2 3974 호랭이 2013.12.11
58 가천대 이 점수로 가군 가천대 가능할까요? 으어어ㅜㅜ 쫄리네요ㅜㅜ 해볼만할까요? 2 file 6155 starqwerty 2013.12.11
57 가천대 수시 합격 제마나인은  3년전 딸아이 한의대 입시 때문에 이용했었는데  아들아이가 엄마의 소원을 이루어 주네요. 이 곳에서 많은 정보 얻었습니다. 1 3762 고구려를위하여 2013.12.06
56 가천대 수시 입학생에게 주는 장학금은 없나요? 가천대 홈피에 올려져 있는 장학금 대상자는 정시만 있고 수시는 없던데요. 2 3445 고구려를위하여 2013.12.05
55 가천대 가천대 현황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다군에서 원광대와 가천대를 고민하고 있는데요... 가천대는 원래 2013년까지 성남시 캠퍼스 내에 한방병원 설립을 약속했었다고 들었는데 아직 병원이 생기지 않은 건가요? 인터넷에 찾아봐도 가천대 한의예과 이야기는 거의 없더라구요... 길재단의 인천 한방병원도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닌 것 같고... 길병원... 4 7165 theodor 2013.12.01
54 가천대 올해는 폭발 인가요?   작년에 빵꾸라고 들어서요..   사실 폭발이랄것도 없는게 지방한 탑 이니 정상적으로 입결을 유지할 뿐일텐데 흠   이게 왜 빵폭이 규칙적으로 반복될까요 참 알 수가 없네요 ㅋㅋ   근데 가군 정원10이니 이제 뭐 빵꾸나고 싶어도 확률상    앞으로 빵꾸뚫릴 일은 없어보이네요   작년은 굉장히 이례적이겠죠   더 과거엔... 6 5522 두방 2013.11.19
53 가천대 가천대 너무 적게 뽑네요 ㅠㅠ 이과 고작 10명.... 문과는 수리b로 지정해놓고.. 똑같이 10명이라니.. 이게 무슨ㅋㅋㅋ 문과는 대놓고 빵꾸 뽕이고 이과는 어디 쫄려서 쓰겠나요 ㅠㅠ 작년 입결은 많이 낮은 편이던데 빵꾸였나요?? 4 4524 두번간다한의대 2013.11.10
52 가천대 입결좀 알려주세요 ㅠ 재수생입니다.. 수능을코앞에앞두고 뒤숭숭해서 동기부여좀삼으려 제마에 들어왔네요 입결이 궁금해서 그러는데 가천대면 집이랑가깝고 해서 한의예중엔 1순위로가고싶은데.   어떻게, 작년 입결좀 알려주실수있으신분 안계신가요 백분위나 원점수로요 ㅎㅎ; 이과입니다   6 5252 iwantaluck 2013.10.11
51 가천대 문의드립니다 올해 수능을 응시하는 수험생맘입니다. 아이가 워낙 한의학에 관심이 많아 요번에 3군데 대학 한의학과에 지원을 하고 수시 2차에 가천대를 지원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습니다 가천대 총장님이 서울대 의예과를 나오신 분이라 한의예과 지원에 많이 소극적이시라는 얘기를 근래에 들었습니다 소문이란 많이 돌려져서 나오는 ... 2 3595 쁘니맘 2013.09.11
50 가천대 내신이요ㅠㅠ 이번에 한의대에 지원하는데요 ~~ㅠㅠ 가천대는 수시 2차에서 학생부 100으로 10명만 뽑는다고 되있네요ㅠㅠ 근데 합격자 평균 내신이 어떻게 되나요?? 내신이 2점대라서 조심스럽네요 ㅠㅠ 1 3554 Rodemn나무 2013.09.04
49 가천대 가천대 문과요~ 국어 수학 영어 사탐순으로 35 20 25 20 맞나요?   혹시 제가 잘 못 알고있는건지 해서요 ^^; 1 5296 spesyou 2013.07.17
48 가천대 가천대 2014학년도 입시주요사항 3월11일 가천대 입학처에 올라온 '2014학년도 입시주요사항'을 첨부합니다. 요약하면 대충 이렇습니다.   [수시2차-학생부우수자] 10명 교과성적100% -1학년30%, 2학년30%, 3학년1학기40% -국어,수학,영어,과학 석차등급반영 (최저) 국어A,수학B,영어B,과탐1과목의 4개영역 백분위평균 90이상   [정시] 가군10명/다군10명 수... 8 file 7613 동경 2013.06.07
47 가천대 . . 5 2376 soccer3371 2012.08.0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