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2012.12.05 21:33

내일 발표인가요!!

조회 수 2697 좋아요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차 합격 후 최저 맞추고 기다리고 있어요 ...!!!
최저 맞추신분들 많은지 궁금하네요...!
혹시 접속중이신 분들 있으신지???!!?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좋아요 조회 수 글쓴이 날짜
84 동국대 동국대 게시판지기입니다. 현재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08학번 본과3학년으로 재학중입니다. 궁금하거나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아는 범위내에서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3870 Logos_Hyun 2012.06.03
83 동국대 오 드디어 동국한의 게시판이.. 드디어 생겼구나 ㅠ 게시판지기 선배님 안녕하세요 동국한의 12학번 예과 1학년입니다ㅋ 5 4559 지미박 2012.06.05
82 동국대 지미 형 이거 한의대생 인증 어케함 ???? 가르쳐줘 지미 형 ㅠㅠㅠㅠ 2 3849 샤아안문호 2012.07.10
81 동국대 동국대 수시(논술)관련 질문이요 ~~ 동국대 수시 1차에 지원하고 싶은 고 3 수험생입니다. 수시 1차전형이 내신 50%, 논술 50% 인데요. 작년 합격자 내신 평균 등급이 2.60 이라고 나와있는 것을 봤습니다. 한의예과 내신등급을 점수 환산시킬 때 1등급 : 100 2등급 : 98 3등급 : 96 .. 이런 식으로 가서 내신에서 그다지 변별력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평... 3 4771 toworld 2012.08.01
80 동국대 수시 1차 영남지역고교출신자 전형~ 현재 이과구요 1. 동국대 내신이 2.05인데 괜찮을까요? 2. 논술이 수리논술이 아니라 인문과학논술이던데 맞나요? 3271 동의한 2012.08.12
79 동국대 동국대학교 과학구술면접에 대해서 질문할게요 ^^ 안녕하세요 ㅎㅎ :) 저는 이번에 동국대학교 한의예과 일반전형에 지원을 하려고 하는 현역입니다. ㅎㅎ 제가 인문계 학생이라, 과학 구술 면접에 대해서 걱정이 많아요 ㅠㅠ 평소에 과학에 관심이 많았던지라, 생1,화1은 어느정도 했는데 생2,화2는 한번도 접하지 못해서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하나도 가늠이 안가네요 ;-( ... 5 3803 라나 2012.08.15
78 동국대 동국대 1단계 논술요. 예비 문제를 보니 인문과학 논술이더군요. 자연계 학생이고 고등학교 수험기간중에 독서를 하지못해 글쓰기나 이해력이 부족합니다. 지금부터 준비를 할려면 무얼 준비해야할까요? 심층면접 part는 생물쪽은 자신있는데. 화학은 ㅜ 1 3415 라임 2012.08.16
77 동국대 동국대 수시 2단계 면접 작년 구술 면접에 사용되었던 화학과 생물 문제나 대략적 주제들 좀 알 수 있을까요 ? 재학생분들 중에 혹시 정보 취득하고 계신 분 또는 직접 경험해보셨던 분들의 소소한 경험담이라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ㅎ 2 4566 길인 2012.08.16
76 동국대 동국대학교 수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내신이 많이 안되서 꼭 논술고사가 있는 수시를 봐야하는데 1. 논술보는 수시는 경희대와 동국대 밖에 없죠?? 그리고... 동국대 논술을 어찌어찌 통과햇다고 치면 구술면접에서 생2와 화2 위주의 과학문제 면접을 본다고 아랫글에서 봤는데요..... 제가 생2 화2 둘다 '아예' 공부를 안해서 그런데 2. 면접... 3 4379 aum0516 2012.08.18
75 동국대 동국대 수시 질문 제가 문과수험생인데 한의대를 준비하거든요. 근데 지방대왠만한곳들은 수시에서 내신을 너무많이봐서 쓸수가없네요 서울에있는 고등학교 나왔고 내신3.2정도 되는데 이정도도 거의 뭐 너무 많이 깎여서 쓰는게 의미가 없을것같네요 그래서 결론은 동국대랑 경희대를 쓰게 되었는데 동국대는 논술은 보니까 지문분석만잘되면... 1 4114 왕규 2012.09.10
74 동국대 동국대학교 영남지역출산고교 학생 전형에 대해서 답변 부탁드릴께요 ㅠㅠ 작년이나 재작년 영남지역 출신 전형 후보 몇번까지 들어갔는지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 ?? ㅠㅠㅠㅠ 3278 데스튀니 2012.10.18
73 동국대 일산에 있는 캠퍼스에서 수업을 받기는 하나요??? 받게 된다면 몇학년 부터 받게 되는 가요?? 2 5445 ejdlanod 2012.12.04
» 동국대 내일 발표인가요!! 1차 합격 후 최저 맞추고 기다리고 있어요 ...!!! 최저 맞추신분들 많은지 궁금하네요...! 혹시 접속중이신 분들 있으신지???!!? ㅎㅎ 2 2697 jjjss 2012.12.05
71 동국대 동국한에 대해서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다른 대학 대비 동국한 계시판에 설명글이 없어서요.. 입시생인데 동국대 장점이나 특징(?)같은거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6 4542 kudo4869 2012.12.10
70 동국대 동국대 가군에는 어떤 사람들이 빠지나요?? 제가보기엔 나,다군으로 별로 빠지는 사람들이 없을거 같은데 빠진다면 대략 몇명정도가 추합가능할까요?? 11 4207 야매 2012.12.24
69 동국대 ☞☞동국한의 13학번 카페☜☜ http://cafe.daum.net/dghani13 13학번 새내기 여러분 카페에서 만나요! 3161 지미박 2013.01.07
68 동국대 예비 1번인데요.. 될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 8 3666 soonhoo 2013.01.10
67 동국대 예비 8 번 가군 희망 있나요 ??? ㅠㅠ 절망이네요 ㅠ 3 4143 과수원mac 2013.01.10
66 동국대 안녕하세요! 동국대한의예과를 지망하고 있는 고3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저는 현재 울산에 살고있는 동국대를 지망하는 고3여학생입니다! 제가 2학년때까지 내신평균등급이 2.27 인데, 찾아보니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최종합격자 내신이 2.4라고 해서 3학년때 내신을 더 올리고, 논술준비와 면접준비를 열심히해서 꼭 동국대 한의예과에 합격하려고 하는데요ㅠㅠㅎ 제가 자료를 찾아... 5 6632 해구리 2013.01.10
65 동국대 동국대 지망 고3입니다 !! 질문 몇가지 안녕하세요 ! 바로 질문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이과이고 내신은 2학년때까지 1.78이었는데 3학년 합치면 1.5까지도 될듯해요 1. 수시 1차를 넣으려고하는데 교과우수자전형 가능할까요 ? 보통 교과우수자 전형은 내신등급평균이 몇인가요? 2. 논술 기출문제는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ㅜㅜ 인터넷 뒤져봤는데 못찾겠네요 그리고... 3 3200 정씨 2013.05.0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