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좋아요 조회 수 글쓴이 날짜
280 대구한 혹시 대구한의대 포기하시려는 분들께 지금 대구한의대 입학처 전화가 막혀 있습니다... 제가 막혀 있으면 안 돌잖아요 라고 아무리 말해도 이해를 못하더군요... 고로 번거롭지만 포기자 분들께서는 053-819-1000으로 전화하셔서 입학처로 연결해 달라고 부탁하면 연결해 줍니다... 아무쪼록 포기하실 분들은(특히 문과 ㅠ.ㅠ) 당황해 하시지 마시고 이쪽으로 전... 8 3841 현신성 2011.02.10
279 대구한 현재 지원율 작년에 비해 현재 대구한의대 나군 지원율이 높은 편인가요? ㄷㄷㄷ 1 3637 달산 2011.12.27
278 대구한 현재 대구한의대 지원현황에 보니까 가군 나군 30명씩 되있네요 대구한의대 홈페이지 원서접수현황에 있네요 http://211.39.111.32:8080/ik/jsp/201122.htm 5 3708 endure 2010.12.17
277 대구한 행복기숙사 질문드립니다. 1. 침대위에 깔 전기장판 필요할까요? 전기장판 없어도 될만큼 난방 잘해주나요? 2. 욕실에서는 욕실 슬리퍼가 필요하죠? 그렇다면 방 안(침대랑 책상이 있는 생활공간)에서는 슬리퍼가 필요하나요? 아님 걍 맨발로 다니나요? 3 1591 pielfilm 2015.02.22
276 대구한 행복기숙사 내부사진(유출금지ㅠ) 기숙사 내부가 궁금하신 분들 있을거 같아서 룸메의 동의를 받아 올려요. 무단 유출, 배포 안됩니다ㅠ오직 제마나인 안에서만..! (행복기숙사 입니다) 15 file 1 5012 야매 2014.12.18
275 대구한 행복기숙사 vs 삼풍동 자취 식비 제외하면 행복기숙사는 월 22만원, 자취는 100/30 (관리비,전기,가스 포함) 정도라서 가격 차이가 별로 안나는 상황이면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고등학교 3년동안 기숙사 생활을 해봐서 사생활이 없는것에 대한 불편함을 잘 아는데 부모님께서 자취하면 밥 챙겨먹기가 불편하다고 하시니 또 고민되네요... 2 1141 매그넘드릴 2018.02.13
274 대구한 해부시험 아 존내 많네.. 이런곳도 있었구나.. 난 왜 등업이 안되어 있지 2 4433 한의대가짱 2011.09.16
273 대구한 합격했어요ㅠㅠ 원래 발표 예정은 4일이었는데 하루 빨리 발표 났어요. 합격이네요ㅠㅠ감격 입학 전에 탱자탱자 놀기만 하려니 좀 그래서ㅎㅎ 3개월 동안 어떤 공부를 하고 가면 좋을까요?     1.한자 공부요! 대전대 한의대 홈페이지에 있는 한의학 주요한자 1000자 뽑아서 보려고 하는데.. 초딩때 한자 급수 4급 딴다고 공부 했던거 말고... 6 2718 onemil 2013.12.04
272 대구한 합격하려면 어느 점수정도인가요? 아주 늦게 공부시작한 40대 만학도입니다... 한의에 대해 주체할 수 없을 정도의 열정이 있어서는 아니고,,, 한의가 동양철학과 관련이 있기에,, 좀더 따뜻한 학문인듯 하여..졸업하면,,평생 공부하며 살 수 있겠다 싶어 한의대를 꿈꿉니다...하지만 나이가 많아(스스로는 전혀 많지 않다 느껴지지만,,현역에 비해 상대적으... 1 4581 toto 2012.10.31
271 대구한 합격자발표 홈피보니깐 1월 28일날 발표예정인데 며칠 당겨서 발표할수도 있다는데요 대체 뭐한다고 합격발표가 이렇게 오래걸리는건지ㅜ.ㅜ 작년에는 얼마나 떙겨서 몇일에 발표됬는지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 2 2554 아우오러 2010.12.31
270 대구한 합격자 분들께 질문이 있는데요. 등록금 얼마인가요? 재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작년과 비교해서 등록금이 올랐나 내렸나 동결됬나 궁금해서요. ㅎㅎ 5 7359 Sniper.[張] 2012.02.02
269 대구한 학자금 대출 걱정 끝 !! 헬프돈이 학자금 고민 해결해 드립니다. 학자금 대출 걱정 끝 !! XXX이 학자금 고민 해결해 드립니다. 학자금 해결 !! 고민 해결 XXX이 해결해 드립니다.^^ 1644-XXXX 전화 상담도 환영 !! 국번없이 1644-XXXX로 전화 주세요 !! 학자금 외 긴급 자금도 도와드립니다^^ 12 file 2529 헬프돈 2010.12.29
268 대구한 학교에서 추합 연락왔습니다. 오후 6시50분 쯤 합격 메세지가 날아옴과 동시에 입학처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팀장님께서 직접 전화 주셨구요. 타군으로 빠지는지 안빠지는지 다시한번 확인 하시더라구요. 타군 추합과 관계 없이 확실히 등록한다고 말했어요. 아 오랜기다림 끝에 드디어 등록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많은 도움을 주신 스나이퍼님,... 17 3024 스키피오 2011.02.09
267 대구한 학교생활 하는 데 노트북의 필요 정도가 어느정도?? 필요하다면 그 빈도가 어느정도인지 좀 알려주세요 ㅋㅋ 뭐 매일 들고다녀야 한다든가 아니면 1주일에 1~2번 들고다녀야 한다든가 그런 정도? 노트북을 사려고 하는데 만약 맨날 들고다녀야 할 정도면 가벼운걸로 , 가끔 들고다니는정도면 좀 더 무거운걸로 사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p.s 아 아마도 기숙사 들... 10 3727 회향 2011.01.30
266 대구한 학교를 다녀왔는데... 그냥 할말을 잃었네요 ㅜ 8 3975 judases 2011.02.13
265 대구한 하............하나둘합격발표하네요ㅋㅋ 하나둘 합격발표를 하네요ㅎㅎ 합격하신분들은 정말 가슴이 벌렁벌렁거리겟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나이퍼님이 저번에 맘편히먹고 기달리라구 하셔서 기달리그있는데 저도빨리 합격통지받고 저런 가슴벌렁벌렁한 기분을 느껴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ㅋㅋㅋ 대구한 발표왤케늦게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3 2623 아우오러 2011.01.07
264 대구한 추합 정말 안도네요 ...; 가군 23번인데 현재 15번까지 돌았네요 제가알기루 22일 9시까지인가? 가 추가합격기간인데 그동안 과연 8자리나 빌지... 똥줄타는군요 ㅠㅠ.... 6870 선인장 2012.02.15
263 대구한 추가합격에 대해서 가군의 경우 28명 모집에 예비 30번까지 합격하였으며, 나군은 29명 모집에 33번까지 합격하였습니다. 2010년 결과인데 예비 30번이라면 최초합 발표때 58등이란 것인가요? 아니면 예비 번호가 새로 정해 지나요? 만약 예비 30번이 지원자중 58등이면 대략 모집인원의 2배수정도까지 합격의 가능성이 있을것으로 보이는데 그... 2 3291 바람같이 2011.12.20
262 대구한 추가합격시 기숙사는 거의 못들어간다 보면 되나요? 예비번호를 받았는데 추합인경우는 기숙사가 힘든가요? ㅠ 궁금하네요.. 1 3739 msy5609 2013.01.14
261 대구한 최초합격자인데요... 몇가지만 질문드릴게요 1. 등록금고지서에 학사복대여료 5,000원은 어디에 사용되는 돈인가요? 학사복은 졸업할때 입는 옷 아닌가요? 2. 수강신청과 오티/새터는 언제인가요? 2월 21일 전인지 후인지 알고싶네요 (대구한의대 등록가능성이 높지만 확실하지는 않아서..) 3. 기숙사 신청할때 생활관으로 신청했는데요 최초합이면 생활관 될까요? 보니... 5 3292 Gire8th 2011.01.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